허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켓몬고 조회 6회 작성일 2020-09-29 20:38:38 댓글 0

본문

왕초보 허브키우기! 5가지를 꼭 지켜주세요

허브를 처음 키우는 초보자들이 꼭 알아야 할 5가지!!
i soon : 이번에 식용을 목적으로 애플민트와 로즈마리를 데려왔어요 ㅎㅎ 그런데 둘다 모래에 심어져있더라구요 그러면 분갈이할 때 모래를 털어줘야할까요? 모래에 심어진 식물은 또 처음이라 ㅠ 물을 줘보니 확실히 배수가 안 돼요 농장에서 물관리 편하려고 심은 건지, 털어줘도 되는지 혹시 아실까요?
모차르트빈 : 이런저런 영상을 통해 정보를 얻고 있기 때문에 보고나면 늘 궁금증이 생깁니다
섬네일, 그리고 영상에서 기본으로 쓰인 화분크기 좀 알려주세요
솔직히 크기가늠이 안됩니다;;;;;
자잘한 질문이더라도 널리 이해하시고 정보를 주시면 초보의 시행착오가 줄어들 거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냥이 : 씨앗을구입에서 키우고있는데 이럴땐 액상비료를 주어도 돼나요
LLOYD_ GAMING : 저희 아빠가 허브 키우신다고 하시는데 저히는 베란다가 없는집이라 ㅋㅋㅋ
한방 내줬습니다 ㅋㅋㅋㅋ
차희연 : 전 식물쪽은 아닌가봐요......
crystal cho : 감사합니다~~~
제가 똥손인데 우리집 허브가 잘살고있어서 허브는 쉬운녀석이라 생각했는데... 우리집 환경이 허브와 맞는거였네요 ㅎㅎ 제생각에 자동급수는 과습이되는 느낌인데요... 어떤 허브를 자동급수로 잘 키울수있을까요?
corona u : 2:40분 경 자동급수 제품명 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자동급수에 적합한 허브 이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님이 : 분갈이가 뭣이여....
신비를 짜냥해 : 학교에서 보라고 해서 왔는데 편집 타입이 맘에 들어서 구독 해야겠다(?)
경알록 : 안녕하세요 요새 식물에 푹빠져 조이님 영상 전부 보고있는 사람이에요~^^
다름이 아니라 영상에서나오는 토분을 따라서 저도구매를했는데요 어떤건 물흡수가 되고 어떤건 안되길래 .. 이상해서 다시 조이님 영상을보니 거이 토분색이황토색이네요 이태리토분도 종류가있던데 비슷한걸찾다보니 데로마 아니면 디그리아 인거같은데 어떤거 쓰시고있는건지
알수있을까요?

허브키우기 (이렇게하면 허브 안죽이고 누구나 키운다)

#허브키우기,#허브키우기화분 누구나싑게 허브를키울수있고 자기집에 맞는허브를 선택하고 허브를 활용할수있는팁 꼭봐야할 영상
그랬서영 : 안녕하세요^^ 저는 야외 밭같은데에서 키울껀데 어떻게 물은 얼마나 줘야 하나요?
에버그린101 : 잘 배우고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겸이 : 겨울철에도 그냥 밖에서 키워도되나요?
crystal cho : 영상감사합니다 카메라 움직이지말고 찍어주세요 ㅎㅎ 어지러요
물을 좋아하는 허브는 어떤건가요?
울산다사랑/All Love Ulsan : 너무 예쁘고 멋지네요 좋으시겠어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가위의마술사 : 잘 보고 갑니다~^

(허브꽃) 로즈마리 죽이지않고 키우는법 허브활용법

로즈마리 키우는 법 꽃피는 방법 허브활용법
김현우 : 8월 부터 로즈마리 중품을 키우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네요~
노지 월동이 가능한 식물은 노지월동을 하는게 더 잘 자라나요?? (베란다가 있어 베란다 월동이 가능한데...)
겨울에 집 안에 놓으면 빛이 부족 해서 안될까요?? 지금은 베란다 걸이해서 밖에서 율마랑 로즈마리를 애지중지 키우고 있는데 벌써 부터 겨울이 걱정입니다.
박영애 : 생잎으로 차로 먹었더니 두통이 생기더라고요. 후라이팬에 덕어서 차로 드세요
시골언니하나리 : 우와~ 진짜 부러울 정도로 크고 멋지네요. 많이 배워가도록 하겠습니다.
신치 : 첨에 로즈마리 말씀하실때 제 얘기하시는줄 ㅠ
봄에 들여서 잘 자라더니 여름되고 한순간에 훅 타들어갔어요 ㅠ 잎 말리고 타들어가서 물을 줬더니 그대로고.. 분갈이를 했더니 완전 말라버렸어요 ㅠㅠ
바로봄 : 너무 키우기가 힘들어요
레드맥 : 듣고싶었던거 궁금했던거 다풀렸어요..감사합니다. 장마처럼 비가많이오던주부터 갈변이되더니 죽었어요..뿌리를 파보니 진흙투성이~ 화원욕했는데...분갈이해야되는군요.
대품을 샀을때는 저도 꽃을봤었는데...계절에따물주기를 몰랐었던거같아요.. 그래도 매해 사게되는게 로즈마리입니다..언젠간 반려식물이 되어주겠지요.
sun sun : 아랫부분부터 잎마름이 자꾸 위쪽으로 올라 오는데 어째야하죠ㅜㅠ
been : 모종을 샀는데 저만큼 커질수있나요
Helen in the USA : 물주기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영숙 : 한달전쯤 화원에서 사와 분갈이해서 쑥쑥 잘자라더니 요며칠 계속 비오고 습하더니 고개숙이는 줄기들이 하나 둘 느네요. ㅠㅠ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베란다 바깥 화분난간에내놨어요. 바람 많이 받으라구ᆢ

... 

#허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ob0bm4yc9amyk80j.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